(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093050)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12일부터 광복절 연휴 기념 깜짝 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까지 이어지는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토들러부터 키즈까지 연령대 별로 다양하게 준비한 가을 신상품을 특가 찬스에 만나볼 수 있다.
젤리스푼, 쁘띠뮤, 앤디애플, 월튼키즈, 릴리푸리, 올리반에서는 아이들의 등원룩을 책임질 가을 신상으로 원피스, 맨투맨, 상하복 세트 등을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을 적용해 선보인다. 8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00원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릴리푸리에서는 여아를 위한 공주룩 추천 아이템으로 골지 티셔츠, 크롭티, 원피스, 블라우스 등 102종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월튼키즈에서는 단정한 새학기룩을 위한 트렌치코트, 트위드자켓 등을 3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젤리스푼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와 협업한 다양한 상품부터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조거 팬츠, 레깅스 등 96종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광복절 연휴 기간을 맞아 다가오는 가을 새학기룩 쇼핑에 나설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연령대 별로 다양하게 준비된 가을 신상품을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