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베니 비디 비시(VENI VIDI VICI)'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퍼포머(PERFORMER)'를 비롯해 '다이아몬즈(Diamonds)', '솔직히(TBH)', '원트 유 백(WANT U BACK)', '세이비어(Savior)', '폼(FORM)'(2023 Ver.)까지 수록된 총 6곡의 음원 일부를 미니 뮤직비디오급 고퀄리티 영상으로 함께 선보였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전곡의 음악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킬링 포인트 구간들이 담겼다. 또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변신을 한 채 승리의 깃발을 꽂고 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배너(VANNER)의 확 달라진 모습도 포함됐다.
특히 타이틀곡 '퍼포머'는 펑크와 일렉트로닉이 결합된 경쾌한 팝 댄스다. 배너만의 시원한 에너지가 표현돼 귀를 잡아끈다. 어두웠던 시간을 지나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순간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승리를 뜻하는 '빅토리'와 깃발을 뜻하는 '배너'의 합성어로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뜻을 지닌 배너는 올해 방송된 '피크타임'에서 최종 우승팀에 선발됐다. 이번 앨범은 그 이후에 처음 공식 발표하는 것이다.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