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이건창호는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에 참가자 수가 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7월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콘테스트에 응모한 참가자 수 보다 8월 1일부터 14일까지의 참가자 수가 약 2배 이상 늘었다"며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여가를 즐기는 빈도가 급격히 늘어난 영향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올해로 4회차다.
이건창호는 여행객들로 붐비는 인천공항과 국립중앙박물관 등 대표 랜드마크 건축물뿐 아니라 △서울 파라스파라 호텔 △제주 신화월드 △강원 씨마크 호텔 등 유명 호텔·리조트 등의 창호도 시공했다.
접수 기간은 9월11일까지다.
이건창호 제품 시공 건축물 목록은 이건 공식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에 없더라도 이건창호 제품 시공 건축물이면 접수 가능하다.
당선작은 9월26일 이건 공식 홈페이지(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대상 1명에게 100만 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이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인천공항, 국립중앙박물관 등 국내 대표하는 랜드마크 공공시설은 물론 전국 각지의 리조트와 호텔 등 곳곳에서 이건창호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며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