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안유진, 몽환적인 분위기 속 독보적 미모…빠져드는 비주얼 [N화보]

뉴스1

입력 2023.08.23 10:06

수정 2023.08.23 10:13

사진제공=에스콰이어
사진제공=에스콰이어


사진제공=에스콰이어
사진제공=에스콰이어


사진제공=에스콰이어
사진제공=에스콰이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한 패션 브랜드과 함께 진행한 안유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안유진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면서 자신만의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젖은 머리카락으로 연출한 섹시미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안유진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을 통해 저를 알아봐 주시는 분들의 연령대가 다양해졌고, 예능을 통해서 저를 아시는 분들이 옆집에 사는 동생 같은 편안한 느낌으로 생각해주시는 게 참 좋다"라며 "어렵겠지만, 무대에서는 '와 무대 위의 유진이는 정말 다르구나'하고 예능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예전에는 '척'을 못하는 게 스트레스였다"라며"'난 왜 기쁜 척, 화난 척, 예쁜 척, 귀여운 척, 재밌는 척, 슬픈 척을 잘 못할까'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지락실' 이후 그걸 못해서 건강해 보인다고들 해주셔서 그런 스트레스가 좀 사라졌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유진이 표지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2023년 9월호는 23일부터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