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클릭 한 번에 경력 연동" 캐치,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8.24 09:20

수정 2023.08.24 09:20

"클릭 한 번에 경력 연동" 캐치,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취업 콘텐츠 플랫폼 캐치에서 클릭 한 번에 경력 연동이 가능한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경력정보 불러오기'는 간편 인증을 통해 경력 사항을 편리하게 불러올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불러온 경력을 이력서에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고, 불러온 경력에는 '경력 인증 뱃지'가 붙어 기업에 신뢰도 높은 이력을 어필할 수 있다.

이날부터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벤트는 캐치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력서 작성 페이지에서 '경력정보 불러오기'를 진행한 뒤 완성 이력서로 저장하고, 마이페이지 입사 제안 관리에서 '인재풀 등록'을 수락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전원이 '네이버페이 2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애플워치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력서에 담당업무와 경력기술서까지 작성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경력을 보유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존 회원은 이벤트 기간 내 '경력정보 불러오기'를 통한 이력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김정현 진학사 캐치 부문장은 "경력정보 불러오기 서비스는 편리함과 동시에 기업과 구직자 간 신뢰도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이용자가 꾸준히 늘어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력서를 간편하게 등록하고, 원하는 기업에 이직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