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전유림, 김민정 소속사 마이네스트 컴퍼니 전속계약

전유림 / 마이네스트컴퍼니
전유림 / 마이네스트컴퍼니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전유림이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마이네스트컴퍼니는 29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 전유림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다"며 "안정적인 연기력은 기본, 남다른 존재감을 지닌 전유림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게끔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다양한 작품에서 인사드릴 전유림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유림은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작에서부터 맑은 비주얼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라디오 로맨스',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영화 '어느날' 등 드라마와 스크린을 오가며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왔다.

특히 전유림은 지난 2020년 방송된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통해 주목받았다. 그는 극 중 두물머리를 벗어나는 게 평생소원인 정다운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회가 거듭될수록 임수향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변모한 캐릭터의 서사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다수의 작품에서 자신의 색을 드러내는 배우로 성장 중인 전유림이 마이네스트컴퍼니의 손을 잡고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전유림과 전속 계약을 맺은 마이네스트컴퍼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IP 개발 및 제작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김민정이 소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