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유니베라에 따르면 강한 보습력을 갖춘 기초 케어 화장품을 새로 출시했다. '알로엔 더블루'는 피부 내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게 차오른 수분광을 유지하게 하는 성분이 포함됐다. 베이비 알로에, 7중 히알루론산, 온천수가 복합 처방돼 성장력이 왕성한 베이비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수분이 팽팽하게 차오른 효과를 준다.
인체적용시험 검증 결과 '알로엔 더블루'의 보습 효능은 4종(토너, 세럼, 로션, 크림) 동시 2주간 사용 시 24시간 보습이 지속 되었고, 피부 층별 수분량이 증가했으며 피부 장벽이 개선, 진정됐다.
더블루 모이스처 토너는 피부 결을 정돈하고 수분 공급과 진정을 도와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끄럽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산뜻한 워터 에센스 타입이다. 피부 수분 통로를 열어주기 위한 첫 단계로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결을 정돈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더블루 모이스처 세럼은 피부를 적시듯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맨 얼굴도 빛나는 워터 레이어링 제품이다. 피부에 닿자마자 물방울이 터지듯 수분을 채워주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더블루 모이스처 로션은 피부 유수분 케어를 도와 진한 보습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촉촉한 타입이다.
더블루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 집중 충전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빛내준다. 소량만 발라도 느껴지는 부드러운 보습막이 빛나는 수분광을 선사한다.
더블루 모이스처 크림 미스트는 크리미한 보습효과로 언제 어디서나 수분광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분사력으로 미세보습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알로엔 더블루는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반짝반짝 빛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할 것"이라며 "건조한 피부에는 알로엔 더블루가 해답"이라고 강조했다.
신제품은 가까운 유니베라 대리점 유피, 온유피 그리고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