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여자 마음 몰라" '놀뭐' 주우재·이이경·박진주·이미주, 썸·쌈 오간 더블 데이트

뉴스1

입력 2023.09.08 13:16

수정 2023.09.08 13:16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주우재와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의 더블데이트가 펼쳐진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놀뭐 대행 주식회사' 편으로, 썸녀와의 서울 데이트 코스를 짜달라는 사연을 받고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가운데 '뽀시래기' 팀 주우재와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썸남썸녀로 몰입해 현실적인 데이트 코스를 짠다. 실제 데이트를 한다는 마음으로 감정 이입한 멤버들은 데이트 중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시뮬레이션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핫플레이스 성수동으로 더블데이트를 나간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키가 커 보이게 찍어줘"라는 요청을 받은 주우재와 이이경은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두 남자는 박진주와 이미주로부터 "여자의 마음을 몰라"라는 말을 듣게 되는 등 '썸'과 '쌈'이 오가는 하이퍼리얼리즘 데이트가 이어진다. 이에 네 사람의 더블데이트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은 의뢰인을 위해 자신만의 비밀 공간을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이이경은 "미래 여자친구와 오고 싶은 곳"이라고 소개하며 멤버들을 이곳으로 데려온다고. 박진주와 이미주는 "누가 나한테 여기서 고백해 줘!"라고 말하며, 남자들과의 다툼을 끝내고 설렘을 충전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