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레시피, '마미케어'로 변경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16 04:42

수정 2023.09.16 04:42

마미케어 들깨미백크림. 올리브인터내셔널 제공.
마미케어 들깨미백크림. 올리브인터내셔널 제공.

[파이낸셜뉴스]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레시피'가 브랜드명을 '마미케어'로 변경했다.

16일 올리브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마미케어는 기존 뷰티 상품군에서 라이프스타일로 상품군을 확장하며 브랜드명을 바꿨다.

마미케어는 가족들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라이프 케어 브랜드다. '언제나 너를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엄마의 마음'으로 원료와 자재를 선별하고, 철저히 생산 공정 관리를 하며 진정성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힘쓴다.

대표 제품으로는 △들깨미백크림 △황유자클렌저 △바다포도앰플 등이 있다. 들깨미백크림은 들깨와 꿀, 요구르트 등 주요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들깨 천연 팩' 재료를 담아, 출시 전부터 기미·잡티로 고민하는 주부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졌다.


제품은 루테올린이 풍부한 들깨추출물을 함유해 기미·주근깨 원인인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카카오쇼핑하기 톡딜에서 단 4일 만에 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와디즈, 쿠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 이후 7만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피부 고민뿐 아니라 일상 속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상품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기존 뷰티 상품군을 포함해 홈케어 미용기기와 생활용품, 식품류로 상품군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