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컨셉X7.2 LTD’... 투어 프로들이 선호한 ‘안정감’ 직접 느끼다

전상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17 18:30

수정 2023.09.17 18:30

타이틀리스트 신제품 출시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컨셉X7.2 LTD' 타이틀리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컨셉X7.2 LTD' 타이틀리스트 제공
'클럽 명가' 타이틀리스트가 또 하나의 명작을 내놓았다.

타이틀리스트가 퍼터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새로운 한정판 퍼터 '컨셉X7.2 LTD'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팬텀X7.2 프로토타입'에서 영감을 받아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것으로, 투어 선수만을 위해 제작됐던 투어 온니(Tour Only) 모델을 한정판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이번 한정판 '컨셉X7.2 LTD' 모델의 기반인 '팬텀X7.2 프로토타입'은 '팬텀X7'의 헤드에 플러밍넥이 결합된 제품이다. 투어 선수들이 팬텀X7.2 프로토타입을 특별히 선호했던 이유는 말렛 퍼터의 안정감과 블레이드 퍼터와 같은 토우 플로우를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팬텀X7의 긴 날개 디자인이 안정된 정렬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뒤쪽에 배치된 무게중심으로 인해 높은 안정성과 MOI(관성모텐트)를 제공하며, 여기에 플러밍넥이 적용돼 블레이드 퍼터와 같은 아크 형태의 토우 플로우를 선사한다.


이번 '컨셉X7.2 LTD' 퍼터는 퍼터 명장의 한정판답게 스카티 카메론만의 예술적인 감각과 독창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먼저 아스팔트, 투어 블랙, 레드 컬러 등으로 헤드를 마감해 한정판만의 특별한 우아함을 자아낸다. 또한 스카티 카메론의 세 개의 점, 일명 '쓰리 닷'이 헤드 뒷면에는 아스팔트 컬러로, 또 골퍼의 시선이 닿는 헤드 탑 라인에도 레드 컬러로 새겨져 디자인에포인트를 더해준다.

여기에 블랙과 그레이의 조합의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과 'CONCEPT' 문구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미드-라운드 헤드커버까지 모든 것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한정판만의 특별함과 가치를 한층 높였다.

이번 한정판에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기술력도 함께 적용됐다.
정교하게 밀링 처리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경량 6061 알루미늄 소재의 플렌지-솔 조합으로 이상적인 무게중심, 안정성, 퍼포먼스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진동을 완충시키는 기술력이 페이스에 적용돼 더욱 정확한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지난 15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된 '컨셉 X7.2 퍼터'는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