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케어 서비스 제공" 교원 웰스, 매트리스 60일 홈체험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18 10:57

수정 2023.09.18 10:57

교원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제품. 교원 웰스 제공.
교원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제품. 교원 웰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원 웰스가 '매트리스 60일 홈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신청 접수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전국 웰스 매니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홈체험 신청 고객은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에어 매트리스 네이처'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60일간 집에서 체험할 수 있다. 체험 기간 내 매트리스 '딥클린 케어 서비스'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브랜드와 관계없이 가정 내 사용 중인 다른 매트리스로 대체해 받을 수 있다.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는 신체 곡선에 따라 3가지 강도 독립 포켓 스프링을 9개 존으로 나눠 몸을 편안하게 잡아준다. 이와 관련 △실크처럼 부드러우면서 면보다 흡수력이 뛰어난 천연소재 레이온 펄프 △복원력과 통기성이 우수한 고밀도 메모리폼 △항균 패딩 등 위생적인 원단 등을 사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스프링에어 매트리스 네이처는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사양 제품이다. 803개 독립스프링이 인체 굴곡에 맞춰 몸을 지지하도록 설계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토퍼는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인 텐셀 원단과 탄성과 항균 능력이 뛰어난 천연라텍스, 열배출 효과가 있는 탄소 에어셀 메모리폼 등을 사용했다.

교원 웰스는 매트리스 위생 관리 서비스를 3개월 주기로 제공한다.
특히 매트리스 외부는 물론, 보이지 않는 내부와 포켓 스프링까지 관리한다. 전문적인 장비를 이용해 일반 가정에서 하기 힘든 △오염도 측정 △매트리스 바디케어 △프레임 워싱 △매트리스 내부 스프링 케어 △자외선 살균 △방 공기정화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토퍼 무상 교체(36개월째) 등 12단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매트리스 제품과 케어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60일 홈체험과 매트리스 딥클린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