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블랙야크과 폴라텍 만났다...'폴라플리스 시리즈' 온라인에서만 판매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18 11:18

수정 2023.09.18 11:18

블랙야크 폴라플리스 시리즈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폴라플리스 시리즈 아이유 화보.
[파이낸셜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미국 섬유업체 폴라텍과 협업한 '폴라플리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폴라텍의 리사이클 폴라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자켓, 베스트, 팬츠, 원피스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18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이번 폴라폴리스 시리즈는 북극곰을 모티브로 한 폴라플리스의 와펜 등 캐주얼한 디자인 포인트에 우수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일상부터 캠핑, 가벼운 트레킹 등에서도 두루 입을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히말라얀 오리지널의 브랜드 정체성을 가진 블랙야크와 소재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폴라텍이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 아이템 '폴라집업티'는 블랙야크의 모델 아이유가 화보에서 착용해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하이넥 반집업 형태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셋업으로 매치한 '폴라조거팬츠'는 뛰어난 신축성과 가벼움이 특징이며, 다리 움직임을 고려한 깔끔한 절개선 디자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블랙야크는 1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큐레이션 콘텐츠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시리즈 제품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및 '폴라쉐르파후디자켓' 추첨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하는 동시에 캐주얼한 무드를 더해 스타일을 살린 이번 폴라폴리스 시리즈가 이번 가을 올어라운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