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바로고는 고용노동부·교육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3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Best HRD) 인증제'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바로고는 고용부 장관 유공자 표창도 받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 인증제(Best HRD: 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는 능력 중심의 인적 자원 채용·관리와 조직원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학습 지원 등 인적 자원관리·개발 역량이 우수한 기업을 정부가 인증하는 제도다.
바로고는 조직과 구성원의 행복한 성장 경험 제공'이라는 인사 운영 방향성에 맞춰 구성원 개인이 자기 주도적 학습환경을 설계·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점을 인정받았다.
바로고는 △학습조직 운영 프로그램 △지식 콘서트 프로그램 △신규 입사자 온보딩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고 있다.
고낙현 바로고 성장문화팀장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발전시켜 구성원과 조직 모두가 행복한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난해 9월 고용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학습조직화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도 대상을 받는 등 조직과 구성원 교육을 통해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