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5만 돌파…특별 응원회 진행

뉴스1

입력 2023.09.20 09:08

수정 2023.09.20 09:08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스틸컷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스틸컷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5만 관객을 돌파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배급사 CJ CGV 측은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개봉 3주차 이벤트를 공개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개봉 3주차에 접어드는 오는 27일부터 극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영화 속 다양한 무대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유의 스틸이 담긴 '오프닝 스테이지 카드'를 증정한다.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그대로 구현해 관람 후에도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오프닝 스테이지 카드'는 매표소에서 당일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1좌석 당 1매씩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봉주 주말,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한 '아이크 상영회'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가운데, 오는 29일부터 10월1일까지 '리얼대세 응원회차'를 추가 오픈한다.
'리얼대세 응원회차'는 영화를 보는 동안 노래를 따라 부르며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꾹 눌러 참았다는 관객들의 후기에 힘입어 확정된 특별한 응원 상영회로, 노래 가사와 함께 응원법이 표기된 자막을 제공해 쉽게 응원과 싱어롱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CGV에서 상영 중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