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강한 화력에 요리 뚝딱… 요리 안할 땐 터치 잠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24 19:02

수정 2023.09.24 19:02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5종
강한 화력에 요리 뚝딱… 요리 안할 땐 터치 잠금

코웨이가 강한 화력과 미니멀 디자인을 갖춘 '2023년형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5종을 선보였다.

24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독일 쇼트세란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사용한 '프라임S 전기레인지(사진)' 3종, 프랑스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사용한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이다. 두 모델 모두 최대 700℃까지 견디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세라믹 소재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하다. 렌털 방문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 내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선호에 따라 화구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라임S 전기레인지는 △강력한 화력을 갖춘 인덕션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용기 제약이 없는 하이라이트 등 3가지 라인업을 갖췄다.
프라임 전기레인지는 인덕션과 하이브리드 두 가지다.

인덕션 전용 모델은 최대 3400W 화력으로 빠르게 요리를 만든다. 두 개 인덕션 화구는 연결할 수 있어 넓은 팬, 사각그릴도 활용이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을 땐 조작부 아이콘이 드러나지 않는 히든형 디스플레이로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장점을 모았다. 강하고 빠른 화력이 필요할 땐 인덕션 화구를 사용하고, 유리나 뚝배기 등 다양한 용기를 사용하고 싶을 땐 하이라이트 화구를 쓰면 된다. 하이라이트 화구는 용기 크기에 맞춰 2단으로 가열 면적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 편의와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코웨이 전기레인지는 다양한 편의와 안심 기능도 갖췄다. 요리에 따라 9단계로 섬세한 화력 설정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으로 화구별 시간 설정이 가능하다.
독일 E.G.O 고효율 발열체를 사용해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 어린이나 반려동물 오작동을 막는 터치 잠금 기능을 더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상판과 화구 종류에 따라 5가지 라인업을 갖췄다"며 "강한 화력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조리 편의성을 높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쾌적한 주방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