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아울렛, 추석 황금연휴 맞이 ‘홀리데이 페스타’ 진행

노동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25 11:12

수정 2023.09.25 11:12

[파이낸셜뉴스]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한 가운데 롯데아울렛이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3일까지 추캉스(추석 바캉스)족을 위한 ‘홀리데이 페스타(Holiday Festa)’를 진행한다.

롯데동부산 산토리니분수광장 전경.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동부산 산토리니분수광장 전경. 롯데백화점 제공
통상 명절 직후 연휴에는 쇼핑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데 올해는 연휴가 긴 만큼 교외형 아울렛을 찾는 추캉스족들로 붐빌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최근 3년 간 롯데아울렛의 명절 기간 중 구매고객 수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주말 평균 대비 각각 35%, 45% 이상 증가하는 추이를 보였다.

이에 롯데아울렛은 본격적인 가을 날씨를 앞두고 아웃도어 위주 패션 상품군 대규모 할인행사를 펼친다.

먼저 등산과 캠핑시즌인 9~10월 아웃도어 대표 행사인 ‘포레스트 캠프(For;est Camp)’ 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총 30여개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가격할인과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3~5%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로 구매혜택을 높였다.


추석 이후인 10월 18일까지는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8개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슈퍼 위크’도 진행한다. 인기 아이템과 신상품을 추가 할인과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른 증정품 행사를 이어간다.

쇼핑과 함께 먹거리와 놀거리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롯데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식, 시네마, 놀이시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F&B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을 할인해주는 ‘미식 쿠폰’을 2만명에게 제공하고 롯데아울렛에 입점한 롯데시네마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영화관람권(4매)와 매점 콤보 3000원 할인권(1매)도 각각 2만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 등에서 사용 가능한 ‘놀이시설 무료 이용권’도 5000명에게 제공해 연휴를 맞아 롯데아울렛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맞이한다.

한편 연휴 기간 중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에서는 새로 선보이는 브랜드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부산점에서는 롯데아울렛에서는 최초로 명품 키즈 브랜드인 펜디 키즈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프랜치캣, 아디다스 키즈 등 아동 브랜드들의 가격 할인 및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해점은 클럽모나코, 타미힐피거, 타임, 마인 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들의 가격할인과 함께 베이비&키즈, 유스컬쳐 브랜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손세정제 또는 커피쿠폰 2장을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defrost@fnnews.com 노동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