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EP '웨어 더즈 새스콰치 라이브? 파트 투' 선공개곡
![[서울=뉴시스] 지올팍. (사진 = 뷰티풀 노이즈 제공) 2023.09.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3/09/27/202309271411316449_l.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올 상반기 '크리스천(Christian)'으로 돌풍을 일으킨 싱어송라이터 지올팍(박지원)이 27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신곡 '퀸(QUEEN)'을 공개한다.
이번 싱글 '퀸'은 새 EP '웨어 더즈 새스콰치 라이브? 파트 투(WHERE DOES SASQUATCH LIVE? PART 2)' 발매에 앞서 선공개하는 노래다. 지난 2월 내놓은 '웨어 더즈 새스콰치 라이브? 파트 원'에 이어 지올팍의 개성 강한 음악 세계를 또 공고히 하는 신호탄이다.
특히 지올팍은 이번에도 프로듀싱과 비주얼 디렉팅을 도맡았다. 대중의 혐오와 관심을 동시에 받으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자신의 서사를 담는다.
윌리 윙카, 할리퀸 등 강한 색채의 할리우드 영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는 지올팍 스타일이 이번에도 극대화된다. 그가 펼치는 세계관의 원동력인 동심과 상상력이 만개한다.
소속사 뷰티풀 노이즈는 "지올팍의 원대한 다짐과 포부를 반영하듯 한층 더 웅장해진 사운드, 어린이 뮤지컬에서 영감을 받은 비주얼은 다양한 색채를 담은 할리우드 영화가 떠오를 만큼 괴짜스러움과 상상력을 더 커진 음악의 스케일로 표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