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패션과 한옥 만났다" 신세계인터 '보브', 한옥 배경 화보 공개

뉴시스

입력 2023.10.16 09:18

수정 2023.10.16 09:18

보브 브이라운지 컬렉션(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브 브이라운지 컬렉션(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가 이달 숙소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한옥을 배경으로 한 브이라운지(V-LOUNG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보브는 2016년부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브이라운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여행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라운지웨어와 접목시켜 전달하기 위해 스테이폴리오와 손잡았다.

스테이폴리오는 독창적인 소규모 숙소를 소개 및 중개하는 플랫폼으로, 젊은층들에게 감성 숙소 플랫폼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 화보는 스테이폴리오가 큐레이션한 한옥 송정고택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송정고택은 경북 청송에 있는 100년 넘은 전통 고택으로 스테이폴리오의 인기 숙소로 꼽히는 곳이다.


보브는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브이라운지 컬렉션과 함께 담아냈다.

이번 브이라운지 컬렉션은 캐시미어, 울 등 소재를 고급화하고 카테고리를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디건·후디·베스트(조끼)·팬츠·원피스 등 총 28종으로 출시되며 모든 제품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을 기본으로 하는 만큼 넉넉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보브는 브이라운지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신상품 특별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