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아이소이, 민감피부 위한 4세대 선크림 '진정담은 무기자차' 출시

뉴스1

입력 2023.10.16 09:36

수정 2023.10.16 09:36

슈퍼 마일드 카밍 선크림.(아이소이제공)
슈퍼 마일드 카밍 선크림.(아이소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아이소이는 가을철 한낮의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슈퍼 마일드 카밍 선크림'(진정담은 무기자차)를 16일 선보였다.

진정담은 무기자차는 아이소이가 4300일 동안 수십 차례의 개선 끝에 성분과 사용감을 한 번에 잡은 선케어 제품이다.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합성 실리콘은 배제하고 9중 히알루론산을 활용해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밀착된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진정 특허 성분(6 FLOWER-COMPLEX)을 함유해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피부를 상하게 만드는 4대 일상 자극 (화학적 자극/물리적 자극/자외선 자극/열 자극) 진정 테스트까지 완료해 자외선 차단과 함께 자극으로부터의 피부 방어를 동시에 돕는다. 뜨겁게 열 받은 피부도 즉각 쿨링 진정할 수 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붉은기를 바로 진정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한다.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