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스타벅스, 수험생 응원 위한 초콜릿·MD 상품 출시

뉴스1

입력 2023.10.17 09:14

수정 2023.10.17 09:14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선물로 '클로버 파베 초콜릿'과 '럭키 사이렌 포크 세트'(2P)를 1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정기간 판매한다.

클로버 파베 초콜릿은 수능의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네잎클로버'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 제작된 전용 틴 케이스에 담았다. 전용 틴 케이스 안에는 네잎클로버가 연상되도록 하트 모양의 파베 초콜릿 8알을 담았다.

파베 초콜릿은 입안에 넣으면 바로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생초콜릿으로 알려져 있다. 스타벅스의 클로버 파베 초콜릿은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에 동물성 생크림을 더해 더욱 쫀쫀한 식감과 달콤함이 특징이다.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도 선보인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앱에서는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2종(다크, 밀크)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은 특별히 16개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많은 사람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판매되는 럭키 사이렌 포크 세트는 포크 전면과 후면에 각각 사이렌 로고와 'Lucky' 문구가 각인돼 있다.
이번 상품은 수험생 응원을 위해 특별 기획된 만큼 전용 파우치도 준비했다. '사이렌 핸들 파우치'는 심플한 흰색 바탕에 검은색으로 사이렌 로고가 장식돼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안수빈 스타벅스 Gift사업기획팀장은 "오랜 시간 수험생활을 이어온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선물 상품을 특별 기획했다"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보다 새롭고 특별한 선물 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