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파호수공원 인근 단지…에코 라이프 입지
지하 4층~지상 29층, 8개 동, 총 722가구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20일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청약 일정은 이달 30일부터 11월 1일로 예정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이다. 정당 계약은 11월 21일~23일까지 진행한다.
전북 군산시 지곡동 산 137-1 일원에 공급되는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지하 4층~지상 29층, 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226㎡ 타입 총 722가구 규모이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약 257만㎡ 규모의 은파호수공원을 비롯해 수변산책로, 새들공원, 군산천리길물빛길 등을 단지 가까이 두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리는 동시에 산책과 여가 생활을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부 세대에서는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군산의료원을 비롯해 롯데마트, CGV, 롯데시네마, 군산예술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차량 10분 내 거리이며 인접한 수송지구와 미장지구의 중심 상권과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아울러 지곡초, 군산초, 동산중, 군산여자상업고, 군산시립늘푸른도서관, 군산시립도서관 등의 교육 인프라도 인근에 형성되어 있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단지 개방감을 확보하고 은파호수 조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남향 위주 배치와 선호도 높은 4Bay 구조의 평면 설계를 전 타입에 적용했다.
HDC현대산업개발 분양 관계자는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전북도민과 군산시민이 모두 사랑하는 은파호수공원과 지곡동의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지역 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이파크의 선호도가 높게 형성되어 있어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전북 군산시 미장동 53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