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재즈밴드 리치파이, 28일 '디즈니 위드 재즈' 제주 공연

공연 포스터. 재즈밴드 리치파이 제공
공연 포스터. 재즈밴드 리치파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재즈밴드 리치파이가 오는 28일 오후 5시 제주 끌로드아트홀에서 디즈니 위드 재즈 공연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즈니 위드 재즈는 신데렐라, 피노키오, 라이언킹 등 고전 디즈니 작품부터 토이스토리, 코코, 겨울왕국 등 현대 디즈니 작품까지 유명 디즈니 OST 곡들을 재즈의 대표적인 리듬인 스윙, 보사노바를 비롯해 리치파이의 세련된 재즈로 재해석해 들려주는 공연이다.

이 공연은 익숙한 디즈니 대표곡들을 통해 재즈를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으며,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 프로그램이다.

공연에 출연하는 재즈밴드 리치파이는 이지리스닝 재즈를 기반으로 활동을 하는 컨템포러리 재즈밴드로 대중이 보다 쉽게 재즈를 듣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팀이다. 이번 공연에는 멤버 중 보컬 이경은, 피아노 강신혜, 베이스 박지웅, 드럼 정승우가 함께 한다.

끌로드 아트홀은 제주를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전시와 함께 실내악, 관현악, 리사이틀, 재즈공연 등 다양한 기획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본 공연은 68번째 살롱 콘서트로 기획됐다.

공연은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치파이 홈페이지와 끌로드 아트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