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오! 대박…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 조기 완판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 에디션 완판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 에디션 완판

[파이낸셜뉴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의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이 완판(완전판매)을 기록했다. 보이스캐디는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을 자사몰을 통해 지난 9월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출시 45일만에 전량 판매돼 공식적으로 판매를 종료한다고 31일 밝혔다.

보이스캐디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선보인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에디션’은 출시 일주일 만에 4가지 컬러 중 한 가지가 일찌감치 판매 완료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갤럭시 Z 플립5 보이스캐디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5’에 보이스캐디 골프 기술력이 더해진 ‘APL골프’앱이 탑재돼 휴대폰 하나로도 라운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Z플립5에 탑재된 ‘APL골프’는 세계 최초 실시간 핀 위치 서비스 APL 서비스(Auto Pin Location)에 전작 대비 1.8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 ‘플렉스 윈도우’를 활용해 화면을 접은 상태에서도 스코어 입력, 코스뷰, 그린뷰 등 라운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Z플립의 2분할 되는 화면을 통해 AR 기능과 그린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많은 골퍼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이사는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은 보이스캐디가 처음으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인 제품이다”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단기간 전량 판매를 기록했다는 점은 보이스캐디가 새로운 방향으로 사업을 시도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통해 보이스캐디만의 특별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