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쓱데이'를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홍보관이 문을 열었다.
이마트24 삼청동점은 19일까지 '쓱데이로 가는 급행열차 E쓱PRESS(프레스)'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올해 5년째를 맞은 쓱데이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홍보관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재미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신세계그룹의 핵심 비전을 반영했다.
'쓱대급 쓱데이에 탑승하라'는 메인 슬로건에 맞춰 쓱데이에 탑승하기 위한 '급행열차 E쓱PRESS STATION(프레스 스페이션)'으로 기획됐다.
먼저 외관을 급행열차를 타기 위한 역(STATION)으로 디자인해, 입구에서부터 고객이 콘셉트에 몰입하고 쓱데이와 팝업스토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입구를 지나 기차역 플랫폼으로 디자인된 내부로 입장한 고객은 동선 곳곳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종착역 직전에 포토카드로 출력해 소장할 수 있다.
또 빙고게임, OX퀴즈 등 참여 이벤트를 통과한 고객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코인은 뽑기 방식의 럭키드로우에 사용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숙박권, 조선호텔 아리아 식사권,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G마켓·SSG닷컴·이마트24 금액권, 계열사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TF관계자는 "쓱데이 콘셉트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에서 시작된 긍정적인 쓱데이 경험이 온라인으로 이어져 자연스럽게 쓱데이를 알려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젊은 층의 감성을 자극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