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라이온코리아, 연세대 치의학과 본과생 실습 제품 지원...5년째 협력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07 10:43

수정 2023.11.07 10:43

라이온코리아 오랄케어 제품으로 실습 중인 연세대학교 치의학과 학생들. 라이온코리아 제공
라이온코리아 오랄케어 제품으로 실습 중인 연세대학교 치의학과 학생들. 라이온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라이온코리아가 대국민 구강건장 증진을 위해 5년째 연세대학교 치의학과와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7일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구강관리 제품을 실습용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원 제품은 자사 오랄케어 브랜드 '시스테마'와 '작트' 등 총 10종으로 지난 달 25일 치의학과 본과 1학년 학생 8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구강관리용품의 선택 및 사용법에 관한 실습'에서 사용됐다.
예비 치과의사로서 다양한 종류의 구강관리용품의 사용법을 이해하고, 실제 임상에서 맞춤형 제품을 권고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다.

올해 실습 제품은 시스테마의 스펀지 치실, 슬림앤케어 칫솔 콤팩트, 치간 칫솔, 슬림앤케어 칫솔 콤팩트, 생약의 은혜 치약 마일드(잇몸 케어용), 시린덴트6024(지각과민용) 및 흡연·커피의 흔적을 지워주는, 작트치약 등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 및 구강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치의학 분야의 발전과 대국민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학계 협력을 지속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미래 치과인들이 최신의 구강관리 제품으로 실습 경험을 쌓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