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나만의 우주여행"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스모' 공개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08 10:24

수정 2023.11.08 10:25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스모.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스모. 바디프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바디프랜드가 '나만의 우주여행'을 콘셉트로 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COSMO)'를 선보였다.

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코스모는 바쁜 일상 속에서 우주를 여행하듯 빠르고 깊이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코스모는 '세계', '우주'를 뜻하는 불어로 우주선 속도감을 살려 사선으로 이어진 형상과 그릴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실내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화이트 로즈골드로 매치했다.

특히 앉으면 좌우 시야를 막는 다른 안마의자와는 다르게 헤드부를 개방형으로 설계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느끼던 답답함을 해소, 보다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격 부담을 낮춘 모델임에도 고사양 성능은 그대로 적용했다. 우선 마사지 프로그램이 24개에 달한다. 6개 마사지 볼이 등과 허리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마사지한다. 마사지 강도는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팔과 다리 마사지부는 안정감 있는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앉을 경우 사용자 신체를 자동으로 스캐닝한 뒤 팔 마사지부는 최대 10㎝, 다리 마사지부는 17㎝까지 조절된다. 5인치 풀 터치 디자인 리모컨을 활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베스트셀러 '팬텀2 코어'를 계승하는 코스모는 실속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했다"며 "고가 제품에 준하는 성능에 우주여행을 모티브로 한 감성적 디자인 등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