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가천대 길병원, 새비전 발표 및 시민 초청 무료 콘서트 개최

한갑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09 11:32

수정 2023.11.09 11:32

송가인 등 최정상급 뮤지션 공연
인천시민 4000여명 무료 초청
내달 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가천대 길병원이 오는 12월 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새 비전 발표와 함께 그동안 시민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천대 길병원이 오는 12월 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새 비전 발표와 함께 그동안 시민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가천대 길병원이 개원 65주년을 맞아 글로벌 톱 의료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발표한다.

가천대 길병원이 오는 12월 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새 비전 발표와 함께 그동안 시민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가천대 길병원은 1958년 인천 중구 용동에서 이길여산부인과로 개원해 올해 개원 65주년을 맞는다.

가천대 길병원은 다가올 100년을 준비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인천시민 설문조사 등을 통해 뉴비전 전략을 수립하고 세부 실천 과제 등을 마련한 바 있다.


인천시민과 함께하는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고 인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최정원·박건형·홍지민·김경선, 성악가 진성원·강은현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이번 콘서트의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9∼19일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권을 신청하면 된다.
가천대 길병원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시민들과 군 장병, 취약계층 등 4000여명을 무료 초청할 예정이다.

가천대 길병원 설립자인 이길여 가천대 총장은 “오늘날의 길병원은 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뜻깊은 행사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