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해의 시작과 끝, 에버미라클호텔서 특별하게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09 18:27

수정 2023.11.09 18:27

연말맞이 이색 프로모션 눈길
키즈객실까지 갖춰 온가족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경남 밀양 얼음골에 위치한 에버미라클호텔 에버미라클호텔 제공
키즈객실까지 갖춰 온가족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경남 밀양 얼음골에 위치한 에버미라클호텔 에버미라클호텔 제공
"온 가족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밀양얼음골 '에버미라클호텔'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경남 밀양 산내면 얼음골에 위치한 에버미라클호텔(대표 김숙정)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2024 우리가족 새해 소망트리 만들기' 이색 프로모션을 기획,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9일 밝혔다.

호텔 연회장과 부대시설에서 펼쳐질 이색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22일 유치원·초등학생 자녀들을 동반해 숙박하는 선착순 20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이를 위해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호텔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는다.

특급호텔에서도 보기 힘든 새로운 개념의 노천탕, 황토·편백 찜질방, 노래방, 게임존 등을 두루 갖춘 에버미라클호텔은 가족 단위로 호캉스 즐기기에 최적인 힐링명소로 꼽힌다.

다음달 22일 저녁식사 이후 호텔 연회장에서 초청된 전문가와 함께 진행될 이 이색 프로모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리커츠 만들기와 웹툰으로 소망나누기, 샌드아트 공연 관람, 소망트리 장식품 만들기, 소망편지 적기 등으로 짜여져 있다. 이어 호텔 잔디마당에서 가족별 트리장식과 점등식, 기념촬영, 소감나누기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각각의 가족 소망트리에 다양한 성탄 소품과 직접 만든 소망편지, 케리커츠 작품들을 매달아 장식하면서 가족끼리 소통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소망트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나무는 호텔에서 일괄 제공하고, 트리를 장식할 소품은 가족들이 직접 준비하도록 사전 안내한다.


이 프로모션 참여조건은 오는 12월 22일 호텔에 투숙하면서 엄마, 아빠, 자녀, 할아버지, 할머니 등 가족 3명 이상이면 된다.

호텔 측에서는 가족들이 머무는 룸마다 성탄 축하케이크와 직접 익힌 청도 반시 등을 간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숙정 에버미라클호텔 대표는 "호텔이 여행객과 어른들의 전유물이 아닌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새로운 가족친화적인 문화공간 역할도 해야 한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가족들의 경우 룸 타입에 상관없이 조식까지 포함해 획기적인 스탠다드룸 가격으로 사전예약을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