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콩콩팥팥' vs 제작진 배드민턴 대결…이광수 반칙 대가 활약

tvN 콩콩팥팥 제공
tvN 콩콩팥팥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콩콩파팥'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리액션이 폭발한다.

10일 저녁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연출 나영석 등)에서는 초보 농사꾼들이 비료를 주며 밭을 가꾸고, 제작진과 배드민턴 대결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자가 승리할 경우 제작진은 스프링클러만 설치하면 되지만 제작진이 승리할 경우 네 사람은 스프링클러 설치는 물론 스태프를 위한 깻잎 장아찌 30인분, 깻잎 모히토 만들기까지 수행해야 한다. 산더미 같은 일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은 반드시 이겨야 하는 상황.

이에 이광수는 상대가 방심한 틈을 타 전매특허 반칙성 플레이를 하는 등 코믹한 활약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상대의 흐름을 끊기 위해 경기를 중단하고 회의를 하거나 협상을 시도하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오직 승리만을 노리는 네 사람의 유쾌한 모습이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도 막내 도경수가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다. 이광수, 김우빈, 김기방이 선물과 먹거리를 가지고 온 가운데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은 도경수가 민망해하자 김우빈은 "너 자체가 선물이야 경수야"라고 스윗한 멘트를 날려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10일 저녁 8시4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