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호텔소식> 윈덤 그랜드 부산, 연말 맞아 조식 2인 무료 이벤트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12 09:53

수정 2023.11.12 09:53

윈덤 그랜드 부산, 연말 맞아 조식 2인 무료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부산 송도에 위치한 윈덤 그랜드 부산은 연말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호캉스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호텔은 이용객 가운데 다이렉트 예약(홈페이지 또는 전화)으로 투숙할 경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있다.

지난 10일부터 오션뷰 전망의 프리미엄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호텔 패키지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 조식 패키지이고 호텔 내부적으로도 고객의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투숙객에게 1인 5만5000원 상당의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만 3인 예약땐 추가 1인에 대한 조식 요금 결제가 필요하며, 조식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에서 제공된다
또 연말까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용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객실에서 제공되는 스웨덴의 니치 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의 여행 키트를 제공한다. 바이레도의 어메니티는 우수한 향과 지속력으로 여성에게 선호도가 높다.
추가로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고객에게도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조식이 아닌 4층의 '더 브릿지'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제공하기로 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항대교와 영도를 한눈에 가장 가까이 즐길 수 있는 6층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 체크인 서비스와 오후에는 티 서비스를, 저녁에는 칵테일과 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드 셰프는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와 푸아그라, 트러플을 활용한 차별화된 다양한 종류의 스몰 바이츠를 제공함으로써 퀄리티를 끌어올렸다는 설명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박지호 총지배인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해 다시 한번 더 찾고 싶은 호텔로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