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한혜진, 500평 홍천 별장 첫 공개…"모든 게 길쭉길쭉"

뉴시스

입력 2023.11.12 20:25

수정 2023.11.12 20:25

[서울=뉴시스] '미우새' 한혜진. (사진 = SBS TV 제공) 2023.11.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미우새' 한혜진. (사진 = SBS TV 제공) 2023.11.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톱모델로서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한혜진의 반전 시골 라이프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12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서 새로운 母벤져스로 한혜진의 어머니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두들 "멋쟁이"이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MC 서장훈은 "한혜진이 아직 미혼인데, 딸이 혼자 있는 모습을 보면 어떻냐"라고 묻자, 혜진 母는 "그렇게 질문하는 서장훈 씨도 혼자이지 않냐"라고 반박했다. 이에 서장훈은 "한혜진한테 혼날 때 느낌"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이 여자 미우새 최초로 역대급 운동룸을 공개해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김종국에 버금가는 운동기구를 갖추고 단숨에 복근을 만들어내는 한혜진 표 운동 루틴이 공개됐다.

또한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법부터 팔자 주름을 없애는 모델 한혜진만의 노하우도 소개됐다.

또 한혜진이 아무도 없는 낯선 집을 찾아가 수상한 행동을 보여 혜진 母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다.
낯선 집에서 주위를 살피던 한혜진은 각종 반찬부터 술까지 몰래 챙기는가 하면, 고성까지 지르며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였다. 母벤져스는 "대체 무슨 일이냐"라며 궁금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한혜진이 직접 설계하고 지었다는 강원도 홍천 하우스가 전격 공개된다. 앞서 한혜진은 여러 예능에서 홍천에 배추밭이 500평(1652㎡) 있다고 소개했다. 홍천 하우스는 이곳에 지은 별장을 가리킨다. 집주인을 닮아 모든 게 다 길쭉길쭉한 집 구조와 가구, 환상적인 숲 뷰와 불멍 타임까지 공개되자 모두가 감탄했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한혜진은 어머니 몰래 집안에 숨겨두었던 '의문의 물건'을 꺼내와 충격적인 취미를 즐겼다. 지켜보던 혜진 母는 눈을 의심하며 "또 일 저질렀어"라며 폭발했다.


혜진에게 '의문의 물건'을 빌려준 장본인이 스페셜 MC인 이시언으로 밝혀지자 혜진 母는 "시언 씨!!!"를 외치며 분노를 숨기지 않았다. 이시언은 연신 진땀을 흘리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과연 혜진 母를 극대노하게 만든 한혜진의 충격적인 취미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