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웹 개발 과정' 사전 모집
코드스테이츠는 '2024년 개발자 취업을 위한 웹 개발 코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얼리버드 신청자를 12월3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육은 내년 1월 8일부터 진행된다.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로 세부 과정이 구분돼 있다.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웹 개발 과정 얼리버드 신청자에게는 수료 후 1년 내 취업하지 못할 경우 수강료 전액 환불, 취업 시 축하금 지급 등이 제공된다.
프로그램 자체 장학 제도도 있다. 코드스테이츠는 '경제적·사회적 배경에 상관없이 누구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사회를 만든다'는 기업 비전에 부합하는 장학생과 테크 직군에 도전하는 여성 등을 자체 기준에 따라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코드스테이츠는 소득 기반 후불제(IBLNPL) 모델을 이번 과정에 도입한다. 최초에는 비용 지불 없이 먼저 교육을 받는다. 이후 일정 수준 이상으로 소득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정해진 교육비를 납부하는 형태다.
코드스테이츠는 대기업을 비롯한 유수 기업에서 최대 10년 이상의 개발 분야 실무 경력을 보유했거나 대학원 교수 혹은 전임 강사 이력을 지닌 전문가들과 함께 커리큘럼 개발과 검수를 진행했다. 실무에 초점을 둔 새로운 학습 프로세스도 도입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