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무서운 성장세 보이는 폴당장 샴페인.. 신규 3종 한국상륙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16 14:37

수정 2023.11.16 14:37

무서운 성장세 보이는 폴당장 샴페인.. 신규 3종 한국상륙

[파이낸셜뉴스]
아영FBC는 주력 샴페인 폴당장&피스의 신규상품 3종을 선보인다.

16일 아영FBC에 따르면 이번 선보이는 폴당장 샴페인 3종은 폴 당장 프레스티지 뀌베, 폴당장 뀌베 장 밥티스트, 폴당장 브뤼 로제다. 3종 모두 소량생산으로 기존 샴페인에 비해 섬세하고 강렬한 캐릭터로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오너의 이름을 걸고 만든 폴 당장 뀌베 장 밥티스는 샤르도네 단일 품종으로 만들었으며 폴 당장 뀌베 로제, 폴당장 뀌베 프레스티지는 각각 샤르도네와 피노누아를 혼합해 만들었다.

이 중 폴당장 뀌베 프레스티지는 폴당장 샴페인 생산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 샴페인으로 사과,배,약간의 호두등 넛츠 향이 나며 풍부하고 신선한 열대 과일 맛으로 밸런스 좋은 긴 여운을 남긴다.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가 각각 50% 비율로 블렌드 되어 만들 수 있는 궁극의 조화를 이루었다고 평가 받는다.
파워풀하고 강건한 동시에 섬세하고 부드러움의 밸런스를 이루어 샴페인에서 기대 할 수 있는 최상급 퀄리티를 보여준다.


아영FBC 관계자는 “올해 폴당장 샴페인의 주력 상품들은 전년 대비 무서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뀌베47골드는 호텔, 파인다이닝에서 주로 판매되며 두 배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조기 품절되고 있다" 고 전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