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걱정없는 유심15GB' 요금제 출시…유독 서비스 혜택도
헬로모바일은 월 2만900원 15GB 데이터를 제공하는 'DATA걱정없는 유심15GB'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헬로모바일의 새 요금제는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보고 싶었던 드라마와 영화를 한번에 몰아볼 수 있도록 유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DATA걱정없는 유심15GB 요금제는 음성∙문자 무제한에 데이터 15GB를 제공하며,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 시에는 1Mbps(Qo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헬로모바일은 DATA걱정없는 유심15GB로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유독 서비스 3개월권을 제공한다. 유독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1종을 선택해 드라마와 영화를 정주행 할 수 있는 무제한 시청 상품이다. 특히 헬로모바일 리뷰를 작성하면 3개월권이 추가 제공돼 최대 6개월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요금제는 헬로모바일에서 판매 중인 인기 요금제 5종도 포함된다.
이번 요금제와 유독 서비스의 꿀조합도 기대를 모은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더해 데이터 소진 시에도 초과요금 걱정 없이 영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자급제 단말을 구매해 통신사를 고민하고 있거나 OTT 단기 결제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신규 요금제와 더불어 OTT 프로모션은 합리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와 통신비를 아끼려는 중장년층에게 후회 없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요금제와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고객경험을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