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인크루트, 유기견 돌봄·산책 봉사활동 진행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20 10:07

수정 2023.11.20 10:07

인크루트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경기 김포 유기견 보호단체 하우네쉼터를 방문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크루트 제공.
인크루트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경기 김포 유기견 보호단체 하우네쉼터를 방문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크루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인크루트가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에 나섰다.

20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임직원들이 지난 18일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단체 '하우네쉼터'를 찾아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과 함께 간식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견사 청소와 유기견 용품 정리 및 간식 주기, 산책, 교감놀이 등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올해 2월 이뤄진 유기견·유기묘 봉사활동 이후 직원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의해 또다시 진행된 것이다.


조영인 인크루트 사내문화개발 담당자는 "사내문화캠페인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를 강화하면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인크루트는 올해 유기견 보호 봉사활동과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