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파리바게뜨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하고 '파리 생제르맹' 이강인 경기 보러 가자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이벤트 포스터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이벤트 포스터 /사진=SPC그룹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가 이강인 선수가 속한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의미도 담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간단하다. 먼저 다음달 19일까지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파리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파리 생제르맹' 경기 VIP 관람 티켓을 인당 2매 증정하고 3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2등 15명에게는 PSG 공식 유니폼, 3등 100명에게는 PSG 공식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고 브랜드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선물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파리 생제르맹'과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