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안혜경 "송중기, 결혼식 사회→신혼여행 호텔 예약까지" 미담 공개 [RE:TV]

SBS '동상이몽2' 캡처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안혜경이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해 배우 송중기의 미담을 전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3개월 차 방송인 안혜경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안혜경은 지난 9월, 드라마 '리턴', '피고인', '빈센조'의 촬영 감독으로 알려진 송요훈과 1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하객으로 가수 이효리부터 배우 박서준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했고, 송중기가 결혼식 사회를 맡은 사실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안혜경은 "송중기 씨가 사회를 봐준다고 영상통화를 했다, '내가 사회 봐줄게, 형' 하셔서 꿈꾸는 줄 알았다"라고 섭외 비화를 전했다. 이어 송중기의 '누나' 호칭에 잘못 들은 줄 알았다며 남편 앞에서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안혜경은 "사회 보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이었는데"라고 운을 떼며 이탈리아 신혼여행 당시 송중기가 "로마에 우리 집이 있으니 묵는 게 어때?"라고 제안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때마침 송중기의 지인 일정과 겹쳐 송중기 집에 묵을 수 없게 됐다고. 안혜경은 "송중기 씨가 미안하다고, 로마 호텔을 3일간 직접 예약해 선물해 주셨다"라며 송중기의 미담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