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 신메뉴 ‘윈터 보틀 음료’ 선보여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28 14:04

수정 2023.11.28 14:04

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 신메뉴 ‘윈터 보틀 음료’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공차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윈터 보틀 음료’ 4종과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진저브레드맨과 공차 밀크티의 부드러운 색감을 활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강조했다.

28일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윈터 보틀 음료는 총 4종으로 나온다. 진저브레드는 겨울철 감기 예방을 위해 빵에 생강을 넣어 먹던 것에서 유래한 것으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다. 계피, 생강, 정향 등 향신료를 넣어 스파이시하고 이국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진저브레드 컨셉에 맞춰 패키지도 차별화했다.
투명한 보틀에 귀여운 표정의 진저브레드맨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으며, 다채로운 컬러의 공차 밀크티가 담길 때 유쾌한 표정이 강조되면서 음료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빨간 목도리 장식으로 사랑스러움과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

‘윈터 보틀 블랙 밀크티+펄’과 ‘윈터 보틀 타로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공차의 시그니처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 2종을 담아 특별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음료다. 향긋한 블랙 밀크티와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쫀득한 펄과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윈터 보틀 레드벨벳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레드벨벳 케이크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아낸이색적인 음료다. 깊고 진한 블랙티와 초콜릿, 짭조름한 치즈폼, 타피오카 펄의 조합으로 레드벨벳 케이크의 부드러운 풍미와 진한 달콤함을 밀크티로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윈터 보틀 진저브레드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고소한 우롱티의 향과 스파이시한 진저브레드 쿠키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음료다. 우롱티에 달콤 쌉싸름한 진저브레드와 부드러운 밀크폼이 조화롭게 녹아들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공차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기분 좋은 설렘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가 정성껏 준비한 크리스마스 윈터 보틀 음료와 타로 치즈 케이크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