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G마켓·옥션 넘어 신세계서도 적립" 현대카드, '스마일카드 Edition3' 출시

김예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01 11:17

수정 2023.12.01 11:17

커피전문점·편의점 등에서도 적립 가능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현대카드가 G마켓과 함께 운영 중인 '스마일카드 에디션(Edition)3'를 1일 공개했다.

스마일카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150만장 이상 발급됐다.

'스마일카드 Edition3'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적용되던 스마일캐시 2% 적립 혜택을 이마트와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 스타벅스, SSG닷컴 등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확대했다.

또 기존 스마일카드 고객의 결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결제 시에도 결제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이밖에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7%를 한도 없이 스마일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SSG머니로 전환해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일카드 Edition3'의 연회비는 2만원이며, 현대카드는 해당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 등 최대 40만원이 넘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