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시노펙스,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전시회 참가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06 09:22

수정 2023.12.06 09:22

관련종목▶

시노펙스 대한민국 구제물주간 전시회 부스 전경. 시노펙스 제공.
시노펙스 대한민국 구제물주간 전시회 부스 전경. 시노펙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시노펙스가 물 관련 국내 최대 규모 행사인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2003'에 참가해 다양한 필터 솔루션을 선보인다.

6일 시노펙스에 따르면 대구 엑스코에서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나흘 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체 브랜드인 'G-Brane' 필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제물주간은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 대구시 등이 공동 주최하며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물 관련 전문가와 지자체, 학계, 기업, NGO단체 관계자 등 1만5000여명이 참가한다.

시노펙스 'G-Brane'은 고강도 PVDF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한 침지식과 가압식 제품으로 사용처 환경에 따라 대응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MDA MF필터 △PAN MF필터 △나노 중공사막 필터 등 다양한 소재와 더불어 MF급에서 나노급에 해당하는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등 첨단 산업용 고성능 필터와 함께 특정 기체만을 분리하는 기체 분리막, 수소차 연료전지 스텍 모듈에 적용하는 가습막 등을 공개한다.
고성능 필터 기술을 가정용 제품에 적용한 '시노텍스 정수필터'도 함께 출품한다.

이권기 시노펙스 상무는 "이번 전시회는 인간과 자연을 위한 지속 가능한 물 관리 비전을 공유하고 국제적인 협력을 모색하는 장"이라며 "회사 모토인 '필터기술로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와 일치해 참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노펙스는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노텍스 정수필터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