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로 할인 및 선물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1월12일까지 진행하며 '연말결싼, 더싼여행, 여행결싼'이라는 주제로 △겨울 여행지 추천 및 상품 할인 △토스페이 결제 할인 △경품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여행이지 한정판 온라인 캘린더 증정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먼저 여행이지는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를 '휴식과 여유', '알찬 관광', '천혜의 자연경관', '액티비티', '자유여행' 등의 테마로 분류해 엄선한 상품을 소개한다.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4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기획전 기간 주차 별로 진행하는 럭키드로우(추첨)으로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크로아티아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자그레브 및 두브로브니크)을 비롯해 로마 왕복 항공권, 사이판 왕복 항공권, 보홀 비 그랜드 리조트 3박 숙박권, 알로프트 타이베이 베이터우 호텔 3박 숙박권, 후쿠오카 힐튼 호텔 1박 숙박권 등 경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2024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손석구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여행이지 한정판 온라인 캘린더'를 제공한다. 이 온라인 캘린더는 기획전 동안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한정판 필름 카메라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2024년에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브랜드 모델 손석구의 이미지가 들어간 필름 카메라를 전달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