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경남정보대, ‘총장이 쏜다’ 기말고사 학생 응원 이벤트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07 16:08

수정 2023.12.07 16:08

경남정보대 김대식 총장이 7일 산타 모자를 착용하고,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경남정보대 제
경남정보대 김대식 총장이 7일 산타 모자를 착용하고,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경남정보대 제

[파이낸셜뉴스]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 교육혁신센터는 7일 민석기념관 학습라운지에서 2학기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총장이 쏜다’ 학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벤트는 기말고사를 맞아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샌드위치, 도넛, 피자, 닭강정 등 다양한 간식과 음료를 나눠주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김 총장은 직접 산타 모자를 착용하고,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사랑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했다.

김 총장은 “이번 이벤트가 기말고사 준비로 지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며 좋겠다”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경남정보대 교육혁신센터는 앞으로도 매 학기 시험기간에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 행사는 물론 기초학습 향상 및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튜터링, 미션크루, 학습클리닉, 학습법 특강, 러닝스테이, 공모전 등 학생 맞춤형 학습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는 등 학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