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CJ제일제당 햇반솥반, tvN 예능 어쩌다사장3 제작 지원

박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08 11:16

수정 2023.12.08 11:16

tvN ‘어쩌다사장3’ 햇반솥반 노출 장면 /사진=CJ제일제당
tvN ‘어쩌다사장3’ 햇반솥반 노출 장면 /사진=CJ제일제당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이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사장3'를 제작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어쩌다사장3'는 배우 차태현, 조인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 위치한 한인마트 '아세아마켓'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보여준다. 출연진들은 마트 운영 외에도 김밥, 대게라면, 황태해장국 등 식사 메뉴도 직접 만들어 판매하며 현지인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지난 7일 방영된 '어쩌다사장3' 7화에서는 출연진들이 이른 아침 김밥 장사 시작 후 쉬는 시간에 아침 식사로 햇반솥반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 노출된 제품은 △전복내장영양밥 △버섯영양밥 △불고기버섯영양밥 총 3종으로 출연진들은 마트 일로 바쁜 와중에 햇반솥반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를 해결한다.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은 전자레인지만으로도 조리가 가능하고,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전복내장영양밥'은 엄선한 전복과 소라가 듬뿍 들어가 있으며 진한 전복내장에 비벼내 더욱 고소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버섯영양밥'은 표고버섯과 새송이버섯의 쫄깃함 식감을 살렸으며 버섯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불고기버섯영양밥'은 엄선한 소불고기, 버섯, 당근을 듬뿍 넣었으며 표고버섯 달인물로 감칠맛을 더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어쩌다사장3'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열고 '불고기버섯영양밥'과 '버섯영양밥'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