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7일만에 완판… 생산량 늘린다

박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11 15:30

수정 2023.12.11 15:30

2023 노티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7종 /사진=GFFG
2023 노티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7종 /사진=GFFG
[파이낸셜뉴스] GFFG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카카오톡 예약하기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초기 수량을 7일 만에 완판시켜 지난 1일부터 생산량을 대폭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노티드는 지난달 24일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7종을 공개했다.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사전 예약 당일부터 △현대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AK 플라자 홍대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개 매장의 예약이 마감됐다.

이후 카카오톡 예약하기 오픈 7일만인 지난달 30일 주문 수 1만개를 돌파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에 노티드는 이달 1일부터 2차 사전 예약을 진행, 더 많은 고객이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생산량을 대폭 늘렸다. 전국 노티드 18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픽업 날짜별로 한정 수량이 준비된다.


가장 높은 예약률로 조기에 판매가 완료된 케이크는 '러블리 슈가베어', '눈사람 스마일', '산타 크림버니' 등 3종이다. 특히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러블리 슈가베어는 바닐라 무스 케이크 속에 딸기 콩포트를 넣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눈사람 스마일은 고소한 우유 크림과 부드러운 시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크림과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산타 크림버니도 인기메뉴다.

이밖에 '노티드 부쉬드노엘', '슈가베어 스트로베리', '메리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가나슈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 2만1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 노티드 크리스마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현장 수령은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 본인이 지정한 날짜와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노티드X롯데호텔 슈가베어 쇼콜라 하우스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GFFG
노티드X롯데호텔 슈가베어 쇼콜라 하우스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GFFG
한편 롯데호텔 월드와 협업한 한정판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도 오픈한다. 노티드X롯데호텔 월드 슈가베어 쇼콜라 하우스 케이크는 롯데백화점 몰에서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00개 수량만 준비됐다.
내달 15일부터 25일까지 노티드 롯데월드몰 노티드월드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2000원이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