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야경을 즐기면서,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환상적이네요”
조만간 단지 내에서 한강을 조망하면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주거시설을 청담동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곧 갤러리를 열고 분양에 나설 예정인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은 특별히 시각적으로 경계가 없는 수영장을 말한다. 종종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설계되며, 싱가폴에 있는 마리나 베이 샌즈 등의 호화 리조트나 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시설이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의 최상층에는 인피니티 풀이 들어설 예정이다.
인피니티 풀 외에도 다양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도 있다. 단지 내에는 골프 파티룸, 멀티 피트니스, 웰컴 라운지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이곳에서 다양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양 관계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지어지는 하이엔드 주거시설인 만큼 설계에서부터 특별함을 더했다”며 “입주자들이 한강을 바라보며 운동과 휴식을 할 수 있도록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지하 6층~지상 20층, 공동주택 25세대(계약면적 257~452㎡)와 오피스텔 20실(계약면적 179~223㎡)을 합쳐 총 45세대 규모다.
아트 큐레이팅을 비롯해 플랜테리어, 조식서비스,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등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위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덧붙여 모바일과 연동돼 편리한 루시아 브랜드만의 통합 리빙 플랫폼을 적용할 예정인 만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루시아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