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커플·가족패키지부터 요트투어까지··대명소노그룹, 연말 프로모션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20 15:16

수정 2023.12.20 15:16

소노캄·소노벨·쏠비치·삼악산 케이블카 등
소노캄 고양 일라고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디너'.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소노캄 고양 일라고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디너'.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연시를 맞아 전국 호텔과 리조트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5성급 호텔인 소노캄 고양은 오는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24일 슈페리어 객실 1박을 비롯해 모던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라운지 일라고에서 스페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또 식사 동안 어쿠스틱 장르 정흠밴드의 공연이 펼쳐진다.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커플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일라고 스페셜 화이트 와인 1병, 스낵 메뉴가 포함되며, 31일 일라고에서 진행되는 팝페라 공연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만들기 이벤트.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자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만들기 이벤트.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가족 패키지’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과 띵킹독 올데이 브런치 3인 이용권을 포함해 시시소소 놀이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만들기 이벤트도 포함돼 있으며, 두 상품 모두 오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소노캄 여수·거제·고양, 쏠비치 양양·삼척·진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셰프스 키친’에서는 신선한 겨울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즈널 다이닝 뷔페’를 준비했다. 방어회, 남해안 굴밥, 북경오리, 그릴랍스터 등 사업장별 연말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소노벨 천안에서는 오는 22일부터 약 두 달간 어린이들을 위한 ‘스노우 어드벤처’를 운영한다. 스노우 슬라이드존, 회전 썰매, 트램펄린, 바운스 플레이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빙어 잡기 체험행사가 마련됐다.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 '일출 요트 투어'.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 '일출 요트 투어'.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소노캄 거제의 마리나베에서는 '일출 요트 투어'를 선보인다. 리조트 내 위치한 선착장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6시50분부터 1시간 동안 운영하며, 새해 첫날인 1월 1일 추가 운영한다.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에서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해 SNS에 인증하면 3명 중 1명의 티켓 요금을 면제해준다. 또 내년 2월 9일까지 춘천 시민과 함께 방문할 경우 동반 고객에게 균일가 혜택을 제공한다.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와 함께 이용시 양사 모두 할인 혜택이 교차 적용된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