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

포스코이앤씨,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완판

성석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01 15:32

수정 2024.01.01 15:32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조감도. 포스코이앤씨 제공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조감도. 포스코이앤씨 제공

[파이낸셜뉴스] 포스코이앤는 경기도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총 1401가구가 정당계약 기간과 예비당첨자 계약, 무순위 및 선착순 계약을 통해 100% 계약됐다고 1일 밝혔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입지·브랜드·미래가치 3박자를 모두 갖춘 단지로 주목받으면서 수도권 동북부에서 볼 수 없었던 단기간 완판을 이뤄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어려운 부동산 시장 속에서도 GTX 노선 개발호재와 동북권 실수요자의 기대에 부합하는 한 단계 높은 ‘더샵’ 브랜드의 차별화된 상품성 등을 갖춰 계약이 원활하게 진행됐다”고 말했다.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으로 지어지는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주한미군 공여지 반환으로 반환으로 약 3만㎡의 공원뿐 아니라 공공청사 등 주민들의 편의시설도 함께 조성될 계획이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의정부 경전철 홍선역도 가깝다. 향후 능곡역에서 의정부까지 이어지는 교외선이 예정돼 있고, GTX-C노선도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5정거장이면 이동 가능하다.


단지는 4~7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스터디공간인 에듀&비즈니스라운지와 스텝가든카페, 북카페, 키즈룸, 어린이집, 돌봄센터 등이 들어선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필라테스룸 등과 사우나, 코인세탁실 등 편의시설도 조성된다.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적으로 설치되며,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