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요리·청소 돕는 ‘갓생살기 아이템’ 크린랲이 책임진다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03 09:45

수정 2024.01.03 09:45

오는 15일까지 총 40개 품목 최대 50% 할인
크린랲이 진행하는 ‘갓생살기 아이템’ 이벤트. 크린랲 제공
크린랲이 진행하는 ‘갓생살기 아이템’ 이벤트. 크린랲 제공

[파이낸셜뉴스] 국내 생활용품 기업 크린랩이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갓생살기 아이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삶의 질을 높이는 크린랩의 아이템 총 40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올해 첫 할인 행사인 이번 기획전에서는 갓생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크린 라텍스 장갑 △촉촉한 수세미 △여러 번 빨아쓰는 행주 △세정티슈 3종 △건조기용 섬유유연시트 △고농축 캡슐세제 △크린지퍼백 △고무장갑 레이스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테이프크리너 등 요리나 청소 및 정리 정돈을 돕는 제품을 선보인다.

위생적이고 편리한 일회용 장갑 ‘크린 라텍스 장갑‘은 파우더 프리 타입으로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육류, 생선, 야채 등 요리 재료를 손질할 때도 위생적이다. 100% 천연 생고무 재질을 적용해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오븐 및 전자레인지 사용 시 활용하기 좋은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도 있다.
23cm x 4.5cm의 패키지 규격으로 보관과 사용이 간편하며, 높이가 높아 에어프라이어에 음식을 넣고 꺼낼 때 편리하다. 특히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특수 코팅으로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생선이나 고기를 구울 때 활용하기 좋다. 접시 모양으로 되어 있어 조리된 음식을 그대로 접시에 옮겨 사용하면 다용도 그릇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간편한 청소를 돕는 ‘세정티슈‘는 △베이킹소다 세정티슈 △다목적 세정티슈 △찌든때용 세정티슈 등 총 3종으로 바닥, 주방, 욕실 등 청소 공간과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200mm x 180mm로 넉넉해 한 장의 티슈로도 넓은 범위를 깨끗하게 닦기 편리하다.

크린랩은 페이코 앱을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페이코 앱에서 크린랩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 가능하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