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정판은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40ml 용량 대비 3배 증량된 120ml의 특별한 사이즈로 고객들의 끊임없는 대용량 출시 요청에 의해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연작 베스트 에센스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감을 채워 속건조 개선에 탁월한 제품이다.
천연 원석 괄사는 벼루처럼 제품을 덜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한국적인 미를 느낄 수 있는 청자를 모티브로 한 기프트 박스에 담겨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소장 가치 또한 높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단아한 청색 기프트 포장도 적용된다.
가격은 17만5000원대로 에스아이빌리지와 SSG닷컴, 뷰티컬리 등의 온라인과 백화점 및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실제 사용 후기와 피드백을 반영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