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카톡에서 설 선물 미리 준비"‥최대 57% 할인

임수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08 11:25

수정 2024.01.08 11:25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카카오 제공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카카오 제공

[파이낸셜뉴스] 카카오의 커머스 사내독립기업(CIC)이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오는 21일까지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에브리타임, 설화수 등 명절 인기 브랜드 선물세트부터 화과자, 안마기, 패션 및 뷰티상품 등 선물하기가 엄선한 설 선물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0원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과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즉시 할인(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전예약 선물을 구매하면 오는 29일에 선물 수신자에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가 자동 전송된다. 수신자가 주소지 입력을 마치면 선물이 순차 배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에게 선물하기’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나를 위한 선물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와 주변에 전할 선물을 직접 배송받아 준비하려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지난 추석과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호응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상품과 강력한 혜택을 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설 선물을 미리 저렴하게 준비시고 여유 있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

fnSurvey